Harvest 2.0 (교회개척후원)

연합감리교회 북일리노이 연회의 교회개척 비전에 헌금과 기도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목표
북일리노이연회(Northern Illinois Conference)내에 2020년까지 100개의 교회공동체를 개척
진행상황
2009년부터 현재까지 30개 이상의 교회공동체 개척
2012년 8개의 교회공동체 개척
2012년 연회에서 20명의 교회개척자 파송

몽골선교

매년 몽골의 후레대학교(Huree University) 전문인 선교를 지원 및 동참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선교

노스웨스턴 대학교(Northwestern University)와 일리노이 주립대학교(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 대학 내에서 캠퍼스 예배와 제자훈련 사역을 통해 한인 학생들을 선교하고 제자화하여 주님의 일꾼으로 세계 각지로 재파송하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오병이어(북한어린이/청소년 구제사역)

한인연합감리교회 통일위원회를 통한 북한 어린이 및 청소년 구제사역입니다.
오병이어 사역을 통해 북한 라선 지역에 2010년 청소년센터가 완공되었습니다.
평양 대동강 평화빵우유공장 지원과 라진 지역 고아원 식량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뿐 아니라 고아와 과부같은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섬기는 일 또한 교회의 사명중 하나입니다. 오늘 이 시대의 고아와 같은 북한 아이들을 먹이고 섬기는 일에 기도와 헌금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샘물의 집(여성 쉼터 사역)

어려움에 처한 한인여성과 동양 여성들을 위한 쉼터 및 교육지원 프로그램 지원을 합니다.
마운트프로스펙트(Mount Prospect, IL)에 있는 샘물연합감리교회(박미숙 목사 담임)에서 2013년 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에 있는 어려움에 처한 여성들을 돌보는 이 사역이 주님이 명하신 ‘이 시대의 과부’를 돌보는 일로 고백하며 저희 교회도 매월 기도와 헌금지원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